팔도비빔면 신규 광고 5월 1일 공개…'국민 시어머니' 서권순-'초롱이' 고규필 출연
상태바
팔도비빔면 신규 광고 5월 1일 공개…'국민 시어머니' 서권순-'초롱이' 고규필 출연
  • 김상록
  • 승인 2024.04.3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가 '팔도비빔면' 신규 광고를 5월 1일에 공개한다.

출시 40주년을 맞아 제작한 광고에는 베테랑 연기자 서권순과 범죄도시3 '초롱이' 캐릭터로 인기를 끈 배우 고규필이 출연한다.

새 광고는 '40년 비빔면의 근본'이라는 콘셉트로 모델 각각의 캐릭터를 연출했다. 아침드라마 명장면으로 꼽히는 '김치싸대기'를 패러디해 원조 비빔라면은 팔도비빔면이란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큰 소리로 '근본이 뭐냐'고 외치는 고규필 앞에 서권순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서권순이 든 비빔면 면발이 고규필의 양쪽 뺨을 스친다. 면발을 휘두르며 '오른손, 왼손'이라 외치는 대사는 팔도비빔면하면 생각나는 CM송을 연상케 한다.

고규필은 양쪽 볼에 묻은 소스를 혀로 날름거려 맛본 후 '이것이 근본'이라며 감동받은 표정을 짓는다. 

신은경 팔도 마케팅 담당은 "새로운 광고는 치열해져가는 계절면 시장에서 원조 비빔라면인 팔도비빔면의 자신감을 유쾌하게 그려냈다"며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신규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도비빔면 멀티팩 구매 후 행사 QR코드를 찍으면 응모 페이지로 넘어간다. 요청 정보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패드프로를 비롯해 LG스탠바이미,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기간은 8월 30일까지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