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K-뷰티 잇는 K-주얼리, 너를 ‘찜’했다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K-뷰티 잇는 K-주얼리, 너를 ‘찜’했다
  • 김선호
  • 승인 2016.08.0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서 주목받는 ‘한류’열풍, 주얼리도 한 몫 중
어디 면세점에서 구매해야 ‘잘 샀다’고 자랑하나?

d0729_005 이미지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한류열풍이 ‘붐’이다. 면세점에서 ‘K-뷰티’가 주목받음에 따라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를 이어 ‘K-주얼리’ 인기가 날로 상승 중이다.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해 ‘K-주얼리’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것이다.

선두주자는 ‘제이에스티나’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제품이 한류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인기를 끌며 ‘브랜드 인지도’ 또한 상승 중이다.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면세점에서 배우 송혜교가 착용한 귀걸이·목걸이 제품이 품귀 현상도 일어났다. 세정그룹 ‘디디에두보’ 또한 ‘별에서 온 그대’ 주인공 전지현이 착용한 액세서리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높은 가격대 때문에 선뜻 ‘주얼리’를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라면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하며 면세점을 찾는 것도 방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한류열풍’에 합세한 K-주얼리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 제이에스티나_JEY4D2P0-M981TR(오로 리아 헬리오 한쪽 귀걸이)

oro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보자. 한 쪽 귀에서 반짝이는 주얼리가 도심의 모던한 분위기에 포인트를 줄 것이다. 캐주얼 스타일에도 어울려 평상시에도 착용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 관광지로 떠나는 여행객이라면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태양의 후예’ 배우 송혜교가 착용해 더욱 인기를 얻었다.

· 디디에두보_JDRNRRF404S(미스두 목걸이)

dd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디디에두보’ 브랜드는 여성의 센슈얼한 매력을 담는 프리미엄 브릿지 주얼리로 알려져 있다. 여성의 관능적이며 시크한 ‘듀얼 페미니티(순수=섹시)’를 소비자에게 제안한다. 해당 제품은 14K 로즈골드로 ‘디디에두보’만의 매력을 더한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중이다.

· 스톤헨지_G1762-B-Earring

st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스톤헨지는 ‘뷰티풀 모먼츠’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기 위해 여성이 원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해당 제품은 다소 화려해보일 수 있으나 다양한 연령대가 소화할 수 있는 ‘뷰티템’이다. 추억을 남기는 사진에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스톤헨지’의 뷰티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 골든듀_211500023(스윗블룸 N)

gd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크기 다른 꽃잎들이 배치돼 멋을 더하는 제품이다. 3개의 금속면 꽃잎들의 광택과 다이아몬드가 조화롭게 표현돼 작지만 볼륨감이 느껴진다. 국내 최초 주얼리 브랜드인 ‘골든듀’가 선보이는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면 이 제품을 선택하길 추천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