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면세점, ‘정유년’ 새해 맞이 행사...최대 50% 할인
상태바
시티면세점, ‘정유년’ 새해 맞이 행사...최대 50% 할인
  • 김선호
  • 승인 2017.01.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티면세점 인천공항·김포공항점서 ‘구정 이벤트’
안 대표 “다양한 쇼핑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

인천공항·김포공항에 위치한 시티면세점은 고객들을 위해 ‘정유년 행복한 구정 이벤트’를 오늘부터 2월 첫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시티면세점은 지미추, 아쿠아스쿠텀, 메트로시티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중국 ‘춘절’과 ‘설’ 그리고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 증정도 실시한다.

D0124_004 사진제공: 시티면세점

시티면세점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는 춘절 맞이 중국 제기차기 이벤트와 2017년 정유년을 맞아 닭띠 고객이 구매 시 추가 5% 특별할인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인천공항점은 설날을 맞아 특별 할인행사로 화장품 3개 구매시 15%, 5개 구매시 30% 할인을 해주고 민속주 2개 구매시에 20% 할인을 해준다. 또한 시티면세점 단독으로 프랑스 유명 꼬냑인 도베(Dobbe) 꼬냑과 와인을 최대 40% 할인, 인기품목인 조니워커블루, 시바스리갈21년, 발렌타인21년 3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히 인천공항점은 국산 화장품 매장 ‘리뉴얼 기념’ 사은행사로 잇츠스킨, 바닐라코, 더페이스샵 등 화장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또한 베르사체, 프라다, 구찌 등 유명 향수 브랜드 입점 축하 이벤트로 향수 구매 시 특별할인은 물론이고 파우치 및 미니어쳐 등의 사은품까지도 증정한다.

‘졸업 · 입학 선물준비’ 행사로 인천공항점에서는 스와로브스키, 파슬, 다니엘윌링턴 등 시계, 가방, 악세사리를 최대 30% 할인 해주고, 김포공항점에서는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로 마이클코어스 가방 350달러 이상 구매시 코인퍼스(동전지갑)를 증정하고, 키플링 가방 120달러 이상 구매시 베이직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브라이틀링, 위블로, 태그호이어, 폴리폴리 등의 시계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티면세점 안혜진 대표는 “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쇼핑하고픈 면세점으로 언제나 고객들에게 다가서려고 부단히 노력중이며, 2017년 정유년 새해에도 시티면세점 방문시 보다 더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와 다양한 쇼핑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