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샵' 티켓 예매 300명에 '몬스타엑스' 공연 관람권
상태바
'C샵' 티켓 예매 300명에 '몬스타엑스' 공연 관람권
  • 조 휘광
  • 승인 2018.04.2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사장 이동원)는 국내 최대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 씨페스티벌)’의 이색 전시 프로그램 ‘C샵(C#)의 사전 예매자 대상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초대 이벤트는 'C샵(C#)'의 티켓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C샵(C#)' 티켓 구매 후 씨샵 전시장에 입장하면 이벤트 부스에서 복권 수령 후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300명에게 몬스타엑스의 개막 공연 VIP 관람권을 증정한다.

 

'C샵(C#)'의 티켓 구매는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을 통해 가능하다.

 

'C샵(C#)'은 아트&디자인 아지트와 컬처 아지트 두 가지 컨셉트로 5월 2일부터 6일까지 전시홀 A,B에서 진행되며, 아트&디자인 아지트는 스타트업 작가들의 작품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아트 쇼케이스 전시로 일러스트와 다양한 디자인 작품이 전시된다.

 

컬처 아지트는 밀레니얼 세대가 관심 있는 트렌디 한문화 쇼케이스 전시 공간으로 태국, 아랍, 일본의 국가문화 특별관과 강남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한국 K팝 포토존 특별관이 운영된다.

 

씨페스티벌 2018은 '서울 하늘에서 별을 만난다'는 슬로건으로 7가지의 다양한 별(테마 콘텐츠)들이 초대형 공연, 가족, 문화 예술, 음악, 맛, 소통, 이야기를 선보이며,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와 무역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