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이 추천한 추자도 여름탐험 10선은?
상태바
주민이 추천한 추자도 여름탐험 10선은?
  • 조 휘광
  • 승인 2018.07.0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시즌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발표



추자도 방문객들을 위해 지역주민이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추자도 여행 콘텐츠 10선을 선정했다.


이번 여름 추자탐험10선은 봄 추자탐험10선에 이은 계절별 추자탐험 시리즈 후속으로 추자도 지역주민관광협의회(위원장 황상일)가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여름시즌 추자도의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선정 발표한 것이다.


여름 추자탐험 10선은 △낭만 가득 추자별밤(장작평사 추자별밤) △감성충만 골목산책(영흥리 벽화골목) △저녁부터 아침까지, 후포에서의 하루(후포해안 밤바다/용둠벙 전망대) △실패없는 인생샷 포토존(추자초등학교 포토존) △여름추자바다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스노클링/스쿠버다이빙) △해변에서 낚싯대 없이 느껴보는 손맛(후릿그물 체험) △반짝반짝 추자비치(모진이 몽돌해변) △짜릿한 손맛 바다낚시를 즐기다(가족낚시체험) △엄지 척, 추자동네 밥도둑(2018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굴비정식) △리얼 추자바다를 맛보다(추자 홍합/거북손) 등이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여름 추자탐험10선 홍보를 위해 사진 콘테스트와 SNS 댓글 이벤트를 7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콘테스트는 직접 찍은 추자도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콘테스트로 선정된 20명과 랜덤으로 추첨된 100명의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주어지며 해당 사진은 추자탐험캘린더 제작 등에 활용된다.


SNS 댓글 이벤트는 추자&마라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가고 싶은 여름 추자탐험10선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매달 20명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