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관왕
상태바
켄싱턴,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관왕
  • 조 휘광
  • 승인 2018.07.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켄싱턴제주호텔의 포인포 키즈룸.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켄싱턴 제주 호텔과 켄싱턴리조트가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8' 호텔 부문과 국내리조트 부문에 각각 선정됐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호텔로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룸’과 ‘포인포 키즈클럽’ 그리고 호텔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전국 켄싱턴리조트는 영유아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실내에서 즐기는 콘텐츠로 마법학교, 코코몽 키즈 카페, 키즈 쿠킹 클래스, 모나르떼 프로그램 등이 있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실외 콘텐츠로 키즈 어드벤처, 동물농장, 글램핑, 수영장, 코코몽 플레이존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콘텐츠 전문가가 전국 켄싱턴리조트를 다니며 지역별 특성과 트렌드에 맞게 아이와 함께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 캔싱턴리조트 청평의 디밤비 키즈 전용 객실.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베이비조선 베이비앤이 지난 4월 23일부터 5월 4일까지 3100여 명의 엄마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리서치에 기업 및 사회 트렌드 분석을 더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디자인·품질·안전·성능·편리성·유행 등 여섯 가지 평가 항목에서 인정받은 브랜드들이 선택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정국 부문장은 “이번 수상은 엄마들이 직접 경험하고 선택해 주셨다는 것에 대해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전국 주요 관광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고객 만족'이라는 브랜드 운영방침을 기반으로 '다양한 키즈 콘텐츠 개발 캠페인'을 통해 자녀동반 가족이 여행 시 보다 편안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