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예약하면 '배보다 큰 배꼽' 이벤트
상태바
신라스테이 예약하면 '배보다 큰 배꼽' 이벤트
  • 조 휘광
  • 승인 2018.07.1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명 예약고객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


▲ 신라스테이가 예약 고객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배보다 큰 배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신라스테이(왼쪽)와 신라호텔.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년만에 가장 큰 선물을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로 여태까지 이벤트 선물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게 신라스테이 입장이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5년간 11곳으로 확대하고 2016년부터는 흑자경영을 지속하는 등 지금까지 안정적 운영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인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진행 기간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앱)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리워즈 포인트를 제공한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다. 선물 구성은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을 증정하고,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점을 각 20명에게 지급한다.


참여기간은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당첨자는 9월 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