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호캉스] 3개국 뮤지션 콘서트가 있는 특별한 휴가
상태바
[가을 호캉스] 3개국 뮤지션 콘서트가 있는 특별한 휴가
  • 조 휘광
  • 승인 2018.08.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호텔 제주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 선보여


▲ 켄싱턴 제주 호텔 인피니티 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휴가 이후 또다시 찾아오는 추석과 10월의 황금 연휴에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루프탑 레스토랑으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케니 라운지’ 중 선택하여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선착순 50객실 한정, 프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 하이드라스킨 리미티드 세트를 제공한다.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다.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스페셜 콘서트’ 가 함께 진행된다. 영국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인 더 엑스 팩터(The X Factor)의 USA 시즌 1 우승자 멜라니 아마로와 함께 3개국 정상급 뮤지션이 함께하는 라이브 콘서트가 켄싱턴 제주 호텔 모을 정원에서 펼쳐진다. 비 투숙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성인 전용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 풀,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유아풀 등으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가든 ‘오션피니티’ 풀이 마련돼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