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맞아?...랑콤 '압솔뤼 드라마 마뜨' 화보 공개
상태바
'수지' 맞아?...랑콤 '압솔뤼 드라마 마뜨' 화보 공개
  • 한 윤철
  • 승인 2018.09.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뮤즈 수지의 반전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랑콤이 공개한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촬영한 것으로, ‘압솔뤼 드라마 마뜨’를 활용해 이전에 볼 수 없던 수지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깔끔한 피부 표현과 강렬한 립 컬러의 대비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강조했다.‘화보 장인’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각기 다른 네 가지의 컨셉트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는 평가다.


화보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수지의 립 메이크업이다. 미니멀한 무드의 화이트 톤 의상에 네온 코랄 컬러 립스틱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버건디 컬러 매트 립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관능미를 선보였고 강렬한 핑크 립 컷에서는 수지 특유의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수지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랑콤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압솔뤼 드라마 마뜨’의 총 16가지 다채로운 컬러 중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로즈 코랄 컬러의  #157 수지 네온 코랄 △ 레드 컬러의 정석인 #505 레드 본드 △ 강렬한 핑크 컬러의 #388 이터널 러브 △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507 버건디로 완성한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