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추캉스를 위한 꿀팁? “연휴 직후를 노려라"
상태바
알뜰 추캉스를 위한 꿀팁? “연휴 직후를 노려라"
  • 한 윤철
  • 승인 2018.09.2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한정 특가 출시

▲ 제주신라호텔이 연휴 직후 호캉스 특가상품을 기간 한정으로 출시했다. 사진은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전경.


어느 때보다 좋은 요금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리는 호텔 예약 방법은? 정답은 ‘연휴 직후’에 있다.


연휴 직후 호텔에는 ‘휴가객’이 상대적으로 적어 어느 때보다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게다가 호텔업계도 연휴에 쉬지 못한 ‘늦깍이 휴가객’을 잡기 위해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시기다.


제주신라호텔은 연휴 직후, 한가로운 시기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기간한정 특가상품을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의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는 오는 26일까지만 판매되는 타임세일 특가 패키지다. 일자에 따라 상이한 특가 요금이 책정됐다. 특히 공휴일인 한글날 직후인 10월 9~10일에는 20만원 후반대에 객실과 식음까지 모두 포함해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산 전망) 1박 △조식 2인(박당) △풀사이드바 차돌박이짬뽕 1회(투숙중) △사우나 2인 1회(투숙중)로 구성된다. 투숙은 10월 10일까지, 9월 26일까지 가능하다.


SNS 상에서 '인생짬뽕'으로 유명한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은 제주신라호텔에 투숙 하지 않아도 일부러 방문해 맛보는 고객이 많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화끈한 불 맛 짬뽕 국물에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가 얹어져 비주얼과 양, 맛 모두 누구나 만족하는 최고 인기메뉴다.


객실 타입 선택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기본 제공 객실인 스탠다드(산 전망)보다 상위 타입인 디럭스 룸(산 전망) 이상으로 유료 업그레이드 시 루프탑 뮤직 파티 2인이 추가 제공된다. 디럭스 룸(바다 전망)을 선택한다면 시간별 다른 종류의 프리미엄 티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 S 2인 입장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