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강남 코엑스 ‘아쿠아리움’ 패키지 출시
상태바
글래드 강남 코엑스 ‘아쿠아리움’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09.29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트로 G ‘월간 위스키 프로모션’도 선보여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점보 더블 룸.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권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레스토랑 G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비스트로 G의 ‘월간 위스키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아쿠아리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휴식과 함께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커피 G의 시원하고 달콤한 생과일 에이드 2잔이 제공된다.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14만원부터다.


스타 셰프 양지훈의 품격 있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G'에서는 독창적인 컨셉트의 칵테일, 다양한 위스키와 와인을 특별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G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위스키 1 종류를 지정해 위스키와 어울리는 과일, 치즈 플레이트를 최대 34%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는 ‘월간 위스키’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0월 멕켈란 12년산, 11월 글렌피딕 12년산, 12월 글렌모렌지 오리지널을 즐길 수 있다.


▲ ‘월간 위스키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비스트로G.


 

한편,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위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 연인을 위한 스페셜 메뉴와 하우스 와인 2잔이 제공되는 레스토랑 G의 디너, 포근하고 향긋한 꽃내음의 로맨틱한 ‘필루니크 디퓨저’ 1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12월 31일(일요일 투숙 제외)까지며 가격은 18만원부터다.  

 

지난해 12월 오픈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스마트한 여행자를 위한 비즈니스 호텔로 282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코엑스 인근에 위치해 비즈니스 고객과 주말 나들이 고객이 이용하기 제격이다. 스페셜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피 G, 여심저격 플레이팅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성역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뷔페G, 프렌치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G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