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새해에도 이승기와 '피부만 봅니다'
상태바
리더스코스메틱, 새해에도 이승기와 '피부만 봅니다'
  • 한 윤철
  • 승인 2018.12.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계약 연장…슈퍼모델 박제린도 새얼굴로 영입


▲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사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해 새해에도 리더스코스메틱의 얼굴로 활동한다. / 리더스코스메틱 제공

이승기가 새해에도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로 함께한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올 한 해 자사 전속모델로 활약한 이승기와 계약을 연장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마케팅 활동을 함께한다고 밝혔다.


2017년 전역 후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모델로 공식 활동을 재개한 이승기는 tvN 드라마 ‘화유기’, SBS 예능 ‘집사부일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모델로서 다양한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며 국내외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는 데 일조했다.


▲ 리더스코스메틱 새 모델로 발탁된 슈퍼모델 박제린. / 리더스코스메틱 제공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에서 리더스코스메틱 상을 수상한 신예 박제린도 리더스코스메틱의 새 얼굴로 영입한다.아이유 닮은꼴 슈퍼모델로 알려진 박제린은 훈훈한 외모와 수준급의 워킹, '2018 중·일·한 국제슈퍼모델대회' 동상 수상 경력과 함께 유창한 중국어로 준비된 글로벌 모델테이너의 역량을 뽐내며‘슈퍼모델2018서바이벌’ 방송 내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전문의들이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