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짱·한적함은 덤…'연휴 직후 호캉스' 노려볼까?
상태바
가성비 짱·한적함은 덤…'연휴 직후 호캉스' 노려볼까?
  • 한 윤철
  • 승인 2019.04.2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라스트찬스' 패키지 출시
객실·조식 비용으로 야외수영장·공연 혜택


▲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월드 팝 뮤직 콘서트가 6월 30일까지 매일 밤 펼쳐진다.

호텔 투숙률이 낮아지고 비용 장점이 있는 연휴 직후 ‘실속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지난해 5월 징검다리 연휴 직후 제주신라호텔은 평일 투숙률이 2년 전에 비해 약 10%p 증가했다. 특히 상춘객이 많이 찾는 5월 제주 내 호텔들은 평일에도 연휴 못지않은 투숙률을 기록하고 있다. 가격 메릿과 풍성한 혜택으로 한적한 ‘봄캉스’를 즐기려는 똑똑한 여행객이 늘어난 것이다.


제주신라호텔의 ‘라스트 찬스(Last Chance)’ 패키지는 연휴 직후 한적한 제주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객실과 뷔페 조식으로 꼭 필요한 혜택만 담아 가격은 더욱 매력적이는 설명이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의 조식은 신선한 로컬 식자재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 코너 운영 등으로 투숙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침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소정의 비용 추가로 일식당 ‘히노데’ 브런치로 변경도 가능하다. 도미 머리 조림, 제주 왕갈치 튀김 덮밥, 바닷가재 카레 우동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부터 쇠고기 등심구이, 닭고기 철판구이 등 든든한 한끼를 책임질 9종의 메뉴 중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커피와 주스, 과일, 케이크 등 디저트 뷔페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라스트 찬스’ 패키지의 장점은 객실과 조식 비용만으로도 제주신라호텔의 다양한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을 온수풀로 운영해 탁 트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이색적인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패밀리 풀’에서는 온가족이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낭만적인 ‘어덜트 풀’에서는 커플들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정까지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의 열기를 더해 줄 ‘월드 팝 뮤직 콘서트(World Pop Music Concert)’ 가 매일 밤 펼쳐진다. 리뉴얼로 더 크고 넓어진 풀사이드 무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 음악을 테마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매력적인 남녀 듀엣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하모니와 수준급 밴드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이번 공연은 유명 영화에 소개돼 우리에게 익숙한 브리티시 팝부터 세계적인 팝 가수들의 히트곡이 이어진다. 6월 30일까지 진행될 ‘월드 팝 뮤직 콘서트’는 저녁 7시 30분부터 45분간 두 차례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은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다.


이 패키지를 이용해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실내 사우나 입장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실내 사우나에는 신체 리듬 조절에 적합한 핀란드 사우나와 스팀 사우나, 초음파 버블탕 등 다양한 시설이 구비돼 있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라스트 찬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혜택이 기본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사우나 2인(투숙 중 1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라스트 찬스’ 패키지는 특정 날짜에만 제공되는 특가형 패키지로 투숙 가능 일자는 5월 7일~10일, 12~16일, 20~22일과 6월 1~4일, 9~12일이다. 패키지 요금은 24만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