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 200명과 함께 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스타벅스, 고객 200명과 함께 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 성료
  • 고윤
  • 승인 2019.08.18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YOUR #TEAVANALIFE(당신의 티바나 라이프)를 주제로 17일 한강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개최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페스티벌은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6시부터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룰루레몬과 함께 한 요가 클래스를 비롯해 티바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텔링, 가드닝 퍼포먼스, 칵테일 퍼포먼스, 에릭남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YOUR #TEAVANALIFE 기념 티셔츠, 코스터, 반다나 등의 기념 선물이 증정됐다. 아울러 별도의 루프탑 공간에 티바나 티 베리에이션 음료와 다양한 푸드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는 티바나 바를 운영, 일상에서의 여유와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는 이달 한달 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티바나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가볍게 에코백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티바나 이지백과 티바나 프로모션 음료를 세트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2일부터는 티바나 음료 1잔을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집이나 직장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티바나 스트레칭 밴드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2016년 국내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티 전문 브랜드인 티바나를 론칭,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유일하게 티바나 음료를 전용으로 판매하는 티바나 바 매장을 현재 총 12개 운영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