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어버이날, 필네이처 '저분자 피쉬콜라겐' 부모님 선물로 주목
상태바
다가오는 어버이날, 필네이처 '저분자 피쉬콜라겐' 부모님 선물로 주목
  • 황찬교
  • 승인 2020.04.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봄은 예년보다 일교차도 크고 바람도 많이 불어 피부가 쉽게 건조해져 상할 수 있고 유수분 밸런스 역시 무너질 수 있다. 거칠고 푸석한 피부는 스스로에게도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피부에 관심을 갖고 피부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정의달 5월이 다가오는 만큼 부모님 선물에 대한 고민이 앞서기 마련이다. 환절기인 현시점에서 어버이날 선물로 피부와 관련된 제품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이자 먹는 피쉬콜라겐인 '쁠랑비쥬'를 선보이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과 매우 깊은 연관이 있는 성분이다. 먹는 콜라겐의 경우 분자량이 작아야 체내흡수가 훨씬 용이하다고 알려져 있다. 보통 육류콜라겐의 경우 3000~5000Da으로 상당히 큰 편이기 때문에 체내 흡수는 매우 어렵다.

피쉬콜라겐은 보통 1500Da으로 육류콜라겐보다는 훨씬 작은데, 필네이처의 '쁠랑비쥬'는 무려 500Da으로 일반 피쉬콜라겐보다 분자량이 더욱 작다. 프리미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95%함유된 '쁠랑비쥬'는 부원료로 먹는 히알루론산과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했다. 피부 수분·탄력과 연관이 깊은 부원료를 채택한 것이다.

필네이처에 따르면 위생적인 민물양식 메기의 껍질을 주원료로 사용했고 이를 저분자 펩타이드 콜라겐으로 제조했다. 20년간 축적된 저분자 펩타이드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BAT 4STAR와 ASC를 인증받았다고 한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배양과 양식·제조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여 만든 '쁠랑비쥬'는 먹기 간편한 타정형으로 제조했다. 하루 2알씩 매일 아침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피부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어버이날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부모님 효도선물·엄마 선물·어버이날 선물에 대해 고민하는데, 현재 쁠랑비쥬는 3+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필네이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