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출시일 관심도 상승으로 인한 아이폰 싸게사는법 눈길
상태바
아이폰12 출시일 관심도 상승으로 인한 아이폰 싸게사는법 눈길
  • 박홍규
  • 승인 2020.07.08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2020년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스마트폰 모델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는데, 1위로 뽑힌 스마트폰 모델은 아이폰12 모델이었다. 애플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아이폰12 모델은 아이폰11의 후속 모델이며, 2020년 9월경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아이폰12 시리즈가 더욱 주목을 받는 이유는 전작 모델인 아이폰11 시리즈가 흥행을 거두는듯 하였으나, LTE 모델만의 한계를 결국 넘지 못하고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이 차지한 성적표는 3위에 불과하였기 때문이다. 1위는 삼성전자, 2위는 LG전자가 차지하였다.

출시 당시부터 인덕션이라는 혹평을 들으면서 출시된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는 초기에는 그런 혹평을 극복하며 좋은 결과를 얻는 듯하였으나, 경쟁업체인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벽을 끝내 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국내에서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아이폰 싸게 사는법 정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폰12 출시일이 가까워지면서 기존 아이폰 모델들의 할인율이 높아졌다. 평소 휴대폰 할인 가격율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였던 휴대폰 성지에서 아이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위 프로모션은 '극딜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