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매입 폰사요몰, 중고폰 거래시 '중고폰매입가 X2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중고폰매입 폰사요몰, 중고폰 거래시 '중고폰매입가 X2배'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0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폰 시장은 아이폰 12 출시로 인해 중고폰 판매량이 증가되고 있는 상황이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함으로써 기존에 쓰고 있던 중고폰을 업체 또는 개인 거래로 팔아서 구매금액을 충당하기 때문이다. 이에 충성고객이 두터운 애플의 아이폰인 만큼 2년간의 할부 기간이 끝난 중고아이폰8, 중고아이폰X, 중고아이폰XS 중고폰 매입 문의가 늘고 있다.

이에 폰사요몰에서는 중고폰 판매 시 매입 가격을 2배 이상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월 5일 추첨을 통해 매입가 X2배 2명, 매입가 +5만원 5명, 다양한 곳에서 활용 가능한 기프티톡 5000원 쿠폰을 40명에게 지급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고 폰사요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이 가능하다.폰사요몰은 고객이 예상했던 가격보다 매입가가 적을 시, 처음 낸 택배비와 반송 택배비까지 모두 부담하고 있어 온라인으로 중고폰을 매입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중고폰 구매 코너도 운영하고 있다.

매일 아침 경쟁사와 가격비교를 통해 최저가 정책과 최대 7만 원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로 에어팟 스타일의 무선 이어폰을 포함한 총 15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혹시나 있을 불량과 고장에 대비해 무상 A/S 기간을 100일 동안 제공하고 있어 중고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이러한 안정된 매입, 판매 절차와 혜택으로 인해 폰사요몰은 중고폰 매입, 판매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꾸준히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폰사요몰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경기 등 전국 40여 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언제든지 방문하여 중고폰 거래가 가능하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해 전체 방역을 실시했다. 
상세한 지점별 위치와 진행 이벤트는 폰사요몰 홈페이지 내 전국 지점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