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온병 마이베비 19일 홈앤쇼핑 "매진 신화 이어간다"
상태바
프리미엄 보온병 마이베비 19일 홈앤쇼핑 "매진 신화 이어간다"
  • 허남수
  • 승인 2020.12.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 세차례나 매진을 기록한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대표주자 마이베비(Mybevi)가 4번째 매진에 도전한다. 마이베비 공식수입유통사 피지에스(P.G.S)는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75분동안 홈&쇼핑에서 유난희 쇼호스트의 진행을 통해 "크리스마스 콰트로 에디션 4종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베비측은 이번 19일 방송에서 '콰트로 캔틴 캐리핸들 740ml 스노우화이트' , '콰트로 캔틴 530ml 로즈골드 &트리그린', '콰트로 캔틴 290ml 산타레드' 총 4가지 구성을 선보이며 방송중 구매고객에게만 크리스마스 컬러로 선보인 650ml 브루트 텀블러1p와 실리콘빨대6p세트, 실리콘 세척솔1p 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개인위생의 이슈가 한창인 가운데 다양한 계층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하기 위해 획일화된 일반 텀블러 대신 미국 감성의 '패션텀블러' 마이베비를 선택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마이베비는 업계 최상위 쇼호스트인 유난희씨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직접 Pick 한 아이템으로, 2020년 한해 비약적인 성장을 이룬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이라 알려져 있다.

'마이베비'의 모든 제품은 California Proposition 65 및 FDA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생산된 제품으로 중금속 및 비스페놀A 등의 유해물질 성분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외 1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패션 텀블러 '마이베비'는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 갖는 재미가 가득한 트렌디한 텀블러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 2중 진공, 3중 단열 기술로 제작돼 텀블러의 열손실을 최소화해 보온 12시간, 보냉 24시간동안 온도를 유지하며, 전제품 논슬립 패드를 적용하여 미끄럼 방지, 4면과 8각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손에 잡기 편하고 그립감까지 충족해 다양한계층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피지에스(P.G.S)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마이베비가 홈앤쇼핑에서 런칭 1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방송은 올 한해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방송에서만 이전에 없던 파격적인 구성과 특별한 이벤트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크리스마스&연말선물로 특별한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