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꽃송이버섯, '2021 설 명절 맞이 패키지 할인' 실시
상태바
형제꽃송이버섯, '2021 설 명절 맞이 패키지 할인' 실시
  • 민강인
  • 승인 2021.0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송이버섯 전문기업 ‘형제꽃송이버섯’은 신축년 설을 맞이하여 설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에서는 꽃송이버섯 제품에 따라 다른 혜택이 적용된다. 대표 상품인 ‘저온공정 형제꽃송이버섯 100% 미세분말 100g’는 3+1 이벤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고, ‘프리미엄 저온공정 형제꽃송이버섯 100% 미세분말’과 ‘발효현미 형제꽃송이버섯 33% 과립’은 2+1가 적용된다. 

설맞이 패키지 제품은 100% 국내 종균 배양 기술을 토대로 원물 꽃송이버섯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소나무 원목의 자연 발효 6개월 숙성을 통한 무농약 친환경 재배를 통해 추출물이 아닌 순수 꽃송이버섯 자실체 함량 100%를 담고 있다. 

특히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하여 온도와 습도, CO2 농도, 광조도까지 조절, 수확했다. 수확 당일에 즉시 건조시켜 1차 태양광, 2차 근적외선을 바탕으로 영양소 원물을 그대로 보존해 제공하고 있다. 

저온공정의 경우 꽃송이버섯이 분말로 제조하는 과정에 들어서면 열이 발생해 성분 파괴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마찰열을 줄이기 위해 이용하게 된다. 이를 통한 미세분말은 성분 변형이 없는 형태로 생산되어 밀가루보다 더 고운 입자로 흡수율이 높다.

형제꽃송이버섯 관계자는 “해당 기술은 꽃송이버섯을 구입할 때에 꼭 확인해야 하는 필수적인 요소”라며, “미세분말 100% 함량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부모님 명절선물, 시댁 새해선물, 지인 설선물 등으로도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형제꽃송이버섯은 설맞이 패키지 외에도 프리미엄급 꽃송이버섯과 홍삼이 만난 ‘형제 수공단’도 새롭게 론칭했으며 설맞이 58% 할인을 진행 중이다.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으며 지리산 꿀 첨가로 어린 아이들도 부담 없는 섭취가 가능하다. 형제꽃송이버섯 제품은 공식몰 혹은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