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상위권IT고 입학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상위권IT고 입학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1.01.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중학교 3학년, 변화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학생은 물론 학부모도 진로에 가장 고민이 많은 시기다. 고등학교 진학 시 진로에 대한 충분한 고민을 하지 않고 성적에 맞춰 진학을 하게 된다면 진학 후 뚜렷한 목표 없이 방황할 가능성이 높다.

고등학교 진학 시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자신의 적성과 가능성에 대한 이해다. 만약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가 컴퓨터 분야에 관심이 많다면 적성과 가능성을 고려해 상위권IT고 진학을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

상위권IT고는 우수학생 선발, 학습환경 만족도 우수 및 서울 소재 대학 진학에 특화된 학교다. 실제로 2018년 기준 한국 디지털 미디어고 진학현황을 살펴보면 서울 소재 대학 진학율이 75%에 달했다.

상위권IT고 진학 희망생 및 학부모님들을 위해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오는 2월 20일 오후2시 '2021 상위권IT고등학교 SECRET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상위권IT고와 대입입시 트랜드 비교와 디미고 전형변경사항/지원가능점수/합격을 위한 준비전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서 2부에서는 포트폴리오 구성과 준비방법/학생 시기별 준비전략과 포트폴리오 시연/포트폴리오 준비 프로그램 안내로 성적이 아닌 기술로 IT고입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본다.

또한, 이번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IT고입시 합격전략설명회 모든 참가자들은 Premium 무료컨설팅 진행·IT고입시 자료집 무료제공·입시준비기간 생기부 및 내신학습계획 개인관리 제공·100만원상당 서류면접 준비 반 무료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서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 특별혜택 또한 사전예약자에게만 제공된다.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관계자는 "IT자격증과 IT입시전략 컨설팅으로 내신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상위권 IT고등학교 진학에 성공할 수 있다"며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상위권IT고 입시과정으로 SW학과 진학반/보안학과 진학반/1:1 서류면접 지도반/대면면접 지도반으로 구성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담임 강사와 함께 진행해 수강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의 2021 상위권IT고등학교 SECRET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대표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이 취업교육 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을 위해 설립한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와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를 통해 취업 교육 시장에서의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