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돌아기 선물 '피부 보습제 4종 세트' 54% 할인
상태바
아토오겔, 돌아기 선물 '피부 보습제 4종 세트' 54%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1.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아토오겔에서 추운 겨울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기바디크림, 어린이보습로션, 겨울수딩젤과 같은 피부 보습제와 베이비 바디워시를 포함한 유아보습제 4종 세트를 54%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는 선물로 인기다.

해당 브랜드는 어린아이들의 피부에 닿고 흡수되는 아기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EWG 그린 등급을 메인으로 한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피부 보습제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전문기관을 통해 입증 받은 결과 역시 공유하고 있어 고객의 신뢰도도 두터운 곳이다.

해당 베이비 4종 패키지 제품의 메인성분 모두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위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은 첨가하지 않아 무색 무향이 큰 특징이다. 더불어 pH 약산성의 제품이며 세라마이드 NP와 베타글루칸,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애기샴푸의 경우 코코넛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 베이비바스를 포함해 수딩젤크림, 아기페이스로션, 베이비보습크림까지 모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자극도 0.00도의 판정을 받아 신생아부터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어린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화장품이지만 엄선된 성분과 높은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노력한 결과 세트구성의 경우 돌아기 선물로 많이 찾아주시고 있다"며 "자사의 브랜드를 믿고 사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게 감사드리며 더욱 우수한 제품으로 보답드리는 아토오겔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아토오겔은 어린이 화장품세트 54% 할인 외에도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제품 구매 시 동일한 본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2월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