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 패브릭쇼파ㆍ통가죽쇼파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 패브릭쇼파ㆍ통가죽쇼파 특가 프로모션
  • 허남수
  • 승인 2021.02.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집안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봄맞이 인테리어를 앞두고 가구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이에 개인별 홈인테리어 취향에 맞게 가구 맞춤 제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는 경향이다.

이러한 경향에 맞춰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 2월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매장에 전시된 기능성 패브릭소파, 직수입한 호텔 매트리스, 통원목 식탁, 포세린 식탁 등 여러 제품을 한 곳에 전시하고 동시에 전시 가구 최대 50% 할인을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더욱이 아쿠아클린 신원단으로 만든 패브릭소파 출시 기념 100만원대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소파 외 직수입 호텔침대, 고급 포세린 세라믹식탁 등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국내 가구 브랜드점이다. 패브릭소파, 카우치쇼파 등 다양한 소파 제품 외에도 세라믹식탁, 템퍼페딕을 비롯해 슬럼버랜드, 베드보스 매트리스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별 취향도에 맞춰 소재부터 사이즈, 컬러 등을 맞춤 제작할 수 있어 가격 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수원동탄점에서 판매되는 가구들은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하부 구조와 내구성에 집중된 친환경 자재들로 제작된다. 또한 2층에 전시된 매트리스 중 베드보스는 캐스터오일과 대나무를 부재료로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라는 장점을 지니고 있고 알로에베라를 통해 세균과 곰팡이를 막아주는 천을 적용하고 있기에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출시 이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패브릭소파도 할인가 적용 제품이다. 흔한 패브릭소파와 달리 직물 전체에 95% 물을 기반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적용해 발수력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과을 냈다. 18시간이 지난 이후에도 오일과 액체가 흡수되지 않는 초강력 방수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종 유해물질 불검출, OEKO-TEX STANDARD 100 인증 등을 취득해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국 청소년에게 편안한 매트리스로 유명한 템퍼 매트리스, 베드보스 매트리스 등 최고급 수입 매트리스도 직접 앉아보고 누워보며 비교 체험해본 후 1:1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는 결혼 준비로 바쁜 신혼부부가 찾는 제품들중에 탑이라고 볼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용인가구단지 가구 전문 브랜드로서 300평대 수준의 넓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분들끼리의 자연스러운 거리 두기를 쉽게 유지할 수 있으며 안전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혼잡하고 멀리 있는 가게를 갈 필요 없이 수도권 지역 내에서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는 만큼 2월 마지막 주말에는 예약 후 편안한 시간대에 방문해 안전한 거리두기 쇼핑을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월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 및 매장 위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