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조한 피부, 속부터 채우자...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피부 수분 ON' 출시
상태바
환절기 건조한 피부, 속부터 채우자...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피부 수분 ON'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1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는 콜라겐 '피부 수분 ON(피부 수분 온)'이 뷰티캔버스를 통해 출시된다.

단백질의 일종인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90% 정도를 차지하고 있는 물질로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지대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데 25세 이후부터는 피부 노화가 진행되며 피부 속 콜라겐이 지속적으로 줄어들며 그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 등이 잡히게 된다.

이러한 변화를 최대한 늦추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등장한 이너뷰티 제품이 바로 먹는 콜라겐이다. 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총 탄력과 순수탄력, 눈가 주름과 피부 보습, 피부 거칠기 등 9개의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결과가 입증된 성분이다.

'피부 수분 온'은 체내에서 흡수가 잘 될 수 있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식약처 일일 최대 권장량인 3270mg이나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 콜라겐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 및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며, 인체적용 시험결과 피부탄력, 눈가주름, 피부보습, 피부거칠기 등 9가지 지표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됐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 뿐만아니라 콜라겐 합성을 돕고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원료로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을 함유해 꼼꼼하게 배합했다. 또한 '피부 수분 온'은 철저한 개별 포장이 적용돼 섭취하는 그 순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파우치, 주머니, 가방 등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나 주근깨 완화를 도와주는 '화이트 턴 온'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탄력 있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피부 수분 온'은 온라인 쇼핑몰 '뷰티캔버스'를 통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상자(120정) 구매 시에는 정가의 21% 할인된 5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2상자 구매 시 1상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2+1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