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머셀, ‘내 머릿결을 부탁해’ 아르간 오일 에센스 제형 헤어미스트 스팟 이벤트
상태바
'헤머셀, ‘내 머릿결을 부탁해’ 아르간 오일 에센스 제형 헤어미스트 스팟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3.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더머셀러에서 이번 달 말까지 ‘내 머릿결을 부탁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발, 두피 고민별로 세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헤머셀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세트 제품은 최대 4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시간 한정 스팟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그 중 헤머셀의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 6가지 단백질 유사성분(젤라틴, 케라틴, 콜라겐, 밀, 콩, 옥수수 단백질)이 극손상된 모발을 더욱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산뜻하고 은은한 향이 기분까지 프레쉬하게 해주며, 손상된 모발에 집중영양을 선사하는 헤어에센스다. 

‘HAMOCELL 아르간 헤어미스트’ 사용법은 젖은 상태의 모발이나 건조한 모발에 수시로 분사해 주면 된다. 끈적임 없는 워터 제형으로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해 여자는 물론 남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헤어 전문가는 “따뜻해지는 날씨로 인해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자 펌이나 염색 등 잦은 시술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다. 잦은 시술로 한번 손상된 모발 표면은 복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평상시 관리에 신경써야 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헤어세럼, 오일과 같은 머리 영양제 종류가 다양한데 샴푸 후 모발 끝 위주로 틈틈이 세럼을 여러 번 덧발라 모발을 보호해주는 것이 좋다. 건조한 모발은 일주일에 2-3회정도 헤어트리트먼트를 사용하여 스페셜 케어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