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5, 브레이브걸스 ‘BBQ Year Zero 행사’ 동시 출격 이벤트
상태바
플레이스테이션5, 브레이브걸스 ‘BBQ Year Zero 행사’ 동시 출격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1.03.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오는 27일부터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브레이브걸스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BBQ는 ‘Year Zero 캠페인’이 시작되는 이달 27일 라이브 방송 이벤트 참여자와 4월 30일까지 BBQ 앱을 통해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총 200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4월 1일부터 전 메뉴 주문 시 모든 고객들에게 BBQ 마스코트 치빡이가 새겨진 ‘치빡이 마스크(KF94)’를 무료로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1시에 BBQ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이날 제너시스비비큐 윤홍근 회장의 ‘Year Zero 캠페인’ 선포식 및 축사를 포함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등이 마련되어 MZ세대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전속모델 황광희와 최근 가요계에서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BBQ는 ‘Year Zero 캠페인’은 원점으로 돌아가서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최근 BBQ는 자사 앱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채널에 대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워진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목적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