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꽃송이버섯, 신제품 ‘眞 형제꽃송이 발효환’ 출시...수공단 증정 이벤트
상태바
형제꽃송이버섯, 신제품 ‘眞 형제꽃송이 발효환’ 출시...수공단 증정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1.03.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송이버섯 전문기업 ‘형제꽃송이버섯’은 신제품 ‘眞 형제꽃송이 발효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런칭 기념으로 발효환 2개 구입 시 수공단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형제꽃송이 발효환은 전라남도 ‘미강’, 김제 ‘꽃송이버섯’ 등 전국 곳곳 산지에서 재배되는 국내 원재료만을 선정했다. 특히 미강은 도정으로 깎여나간 95% 쌀의 영양소가 함유돼 섬유질, 칼슘, 철분 등 식물 및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하고, 꽃송이버섯은 체내 면역력을 높이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베타글루칸을 100g당 43.6% 함유하여 천연물 중 높은 함유량을 보이고 있다. 

형제꽃송이버섯 관계자는 “형제꽃송이 발효환은 물 한 모금과 함께 깔끔한 섭취가 가능한 발효 제품으로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도 번거로움 없이 챙겨먹을 수 있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형제꽃송이 발효환은 재료 추출물을 사용하지 않은 까다로운 재료 배합을 토대로 만들어졌으며, 재료 성분의 100%를 섭취하도록 원재료를 그대로 사용 및 함량을 높였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