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Z세대 위한 ‘비대면 콘서트’ 연다
상태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Z세대 위한 ‘비대면 콘서트’ 연다
  • 김상록
  • 승인 2021.05.0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Z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를 위한 비대면 콘서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정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비대면 콘서트 ‘더현대 슈퍼스테이지 앳홈’을 연다고 2일 밝혔다. 공연에는 워너원 출신 김재환, DAY6, 자이언티가 출연한다.

이번 콘서트는 일반 공연장이 아닌 더현대 서울 실내 정원인 ‘사운즈 포레스트’에 무대를 설치해 진행된다. 사운즈 포레스트(3,300㎡, 1,000평)는 천연 잔디에 30여 그루의 나무와 다양한 꽃들로 꾸며져 있다. 

현대백화점은 "사운즈 포레스트와 무대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도록 공연장을 꾸며 자연 속에서 편하게 즐기는 듯한 ‘버스킹’ 콘셉트의 무대를 연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현대 슈퍼스테이지 앳홈’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의 콘서트 라이브 플랫폼인 ‘티켓ON’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된다. 티켓은 콘서트 시작 세 시간 전인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1만원이다. 현대백화점카드 회원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게는 30% 할인해 판매한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10~20대 팬층이 두터운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더현대 슈퍼스테이지 앳홈’을 통해 미래 잠재 고객이라고 할 수 있는 Z세대들에게 현대백화점이 트렌디하고 리버럴한 '힙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점포별 특색있는 공간들을 활용해 온라인 패션쇼, 비대면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