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1.08.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했다.

제품은 '픽스-온 프라이머', '오일컷 팩트', '오일컷 SHD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다.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에 수정화장용으로 쓰기 좋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피부에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피부결처럼 연출할 수 있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땀을 흘리는 연이은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와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메이크업을 세팅시켜주는 팩트, 파우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 글로컬러는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을 포함한 행사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민트초코 티라미수 모양의 퍼프를 담은 퍼프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