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릴레이 온정 나누기'... '희망등대'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BBQ '치킨릴레이 온정 나누기'... '희망등대'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 체결
  • 박주범
  • 승인 2021.12.2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희망등대'와 사회공헌 사업 업무협약식 체결
BBQ '희망등대'와 사회공헌 사업 업무협약식 체결

BBQ가 사단법인 희망등대와 ‘2022년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 BBQ치킨릴레이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BBQ는 2022년 한 해 동안 약 3800만원 상당의 치킨과 기프티콘을 후원한다. 

후원 제품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차상위계층, 홀몸어르신, 기초수급자, 결손가정, 사회복지시설, 무료급식소 등 각 지역별 사회 취약 계층에게 전달되며 수도권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BBQ는 총 2억원 상당의 자사 가정간편식(HMR) 3900박스를 각 지역 푸드뱅크 17곳에 기부한 바 있다.

지난 22일에는 충주시청을 방문해 270만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을 기탁했다. 이 날 기부된 상품권은 지역 내 취약계층 청소년 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하루 빨리 코로나 이전으로의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사진=BBQ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