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아트스쿨' 작품 전시..."아이들의 사회와 환경에 대한 생각"
상태바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아트스쿨' 작품 전시..."아이들의 사회와 환경에 대한 생각"
  • 박주범
  • 승인 2022.10.2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사장 손태승)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우리갤러리에서 ‘우리아트스쿨’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관람객들이 우리아트스쿨에 참여한 어린이들의 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오는 28일까지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친환경 창의미술교육 '우리아트스쿨'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다문화 및 저소득가정의 자녀를 대상으로 우리아트스쿨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지난 7월 다문화가족 지원기관 30곳을 선정한 바 있다.

이번 전시회는 ‘우리’와 ‘환경’에 대한 생각을 담은 ‘우리작은숲’이라는 컨셉으로 어린이 300명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작품은 ▲어린이들이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단체작품 ‘지구를 위한 약속 포스터’ ▲우리 모두를 위한 소망이 담긴 입체작품 ‘우리 소망탑’ ▲우리아트스쿨 교육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영상과 사진 및 아트북’ 등이다.

우리아트스쿨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사회와 환경에 대한 아이들의 생각이 점점 더 깊어지는 것을 느꼈다”며, “아이들이 미술교육부터 전시회까지 일련의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앞으로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우리다문화장학재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