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틴즈, 개성넘치는 틴에저들의 감성담은 23 봄 신학기 컬렉션 공개
상태바
행텐틴즈, 개성넘치는 틴에저들의 감성담은 23 봄 신학기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2.2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행텐 틴즈가 '23 봄·여름 뉴 캠페인 화보와 함께 다양한 봄신학기 컬렉션을 공개했다.

행텐 틴즈는 풋풋한 초등학생의 모습에서 개성이 넘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성숙해가는 틴에이저를 타깃으로 하루 일상을 따라가며 풋풋하게 그려 나가는 이야기로 아메리칸 무드의 베이직과 트렌드를 믹스한 주니어 토털 코디를 제안했다. 

캠페인 테마는 “HAPPY TOGETHER”로 웃음소리 가득한 아이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았다.

자유로운 학교 풍경에 아메리칸 무드를 담아 재해석한 “Y2K Academina”, 학교를 마치고 개인 시간을 보내는 “HOME SWEET HOME”, 그리고 Z세대의 쿨하고 스트릿한 감성에 스포티한 무드를 가미한 “Meta Street” 등 3가지 컨셉으로 다양한 개성을 담은 스타일링을 표현했다. 

고학년 주니어들을 위한 프레피룩부터 심플한 컬러와 아트웍의 맨투맨, 스타일리쉬한 데님 아이템부터 셋업으로 연출 가능한 팬츠까지 시즌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행텐 틴즈는 자기 개성을 드러내고 주도적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고학년 주니어들을 위한 ‘틴즈 크루’에 집중할 예정이다. 틱톡 등 주니어 학생들이 직접 챌린지 형식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학기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행텐틴즈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오픈해 다양한 신학기 스쿨룩 할인과 쿠폰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텐틴즈 해피투게더 컬렉션은 전국 행텐 틴즈 매장 외 브랜드 공식몰과 카카오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