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가성비 극대화한 국민옷값 캠페인 진행
상태바
크로커다일레이디, 가성비 극대화한 국민옷값 캠페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4.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국민옷값' 캠페인을 벌인다고 3일 밝혔다.   

'국민옷값'은 언제나 기쁨과 위로를 줘 온 국민옷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23년 현 시점에서 물가상승, 저성장 등으로 인한 소비 위축에 있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사은행사,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는 취지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1996년 론칭한 이후, ‘가성비’에 집중해 부담 없는 옷값에 기반해 품질과 디자인력을 더해 3050 여성캐주얼 블루오션 시장을 열었고, 오랜 기간 동안 리딩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다.  ‘여성들의 옷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드리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줄곧 실천해 왔다. 

4월 1일부터 이 취지에 동감한 전속모델 이민정과 국민옷값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전 매장에 캠페인을 알리는 윈도우 포스터, 천정 POP 등 제작물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6월말까지 국민옷값 프로모션, 국민옷값 기획상품전, 국민옷값데이를 이어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다양한 사은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옷값 부담을 줄여준다. 

장바구니, 우산, 어버이날 특별선물, 각티슈 등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에스콰이아 샌들, 가방과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형지I&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