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X 원소주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한남동에 오픈
상태바
디젤 X 원소주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한남동에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4.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젤이 원스피리츠의 원소주와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는 한남 디젤 매장에 마련되었으며 오는 13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원스피리츠가 추구하는 '미래를 WON 하여! For the past & To the future'라는 슬로건과 함께 과거를 격려하고 미래를 응원하는 가치관은 디젤이 추구하는 For Successful Living(성공적인 삶을 위하여)과 잘 맞닿아 있다. 

디젤과 원스피리츠는 솔직함과 즐거움 등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디젤 한남 매장에 팝업 스토어를 꾸몄다.

팝업 스토어는 시그니처 레드 컬러 위의 거대한 화이트 디젤 로고 위에 원소주 로고를 레이어드하여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준다. 일층에는 은박으로 둘러싸인 금속 선반과 모듈식 진열장에 디젤 X 원소주 스피릿 에디션이 디스플레이되어 있다. 이층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더바(Wonder bar)로 꾸며져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 공간을 선사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디젤을 상징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에 원소주의 아이덴티를 담아 표현한 디젤 X 원소주 스피릿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디젤의 D로고 벨트가 포함된 디젤 X 원소주 스페셜 패키지가 출시되며, 팝업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특별한 기프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종료 후에는 원소주 온라인 스토어에서 디젤 X 원소주 스피릿 에디션 및 디젤 X 원소주 스페셜 패키지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 디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