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가볍고 편한 ‘여성 샌들 컬렉션 3종’ 공개
상태바
크록스, 가볍고 편한 ‘여성 샌들 컬렉션 3종’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1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봄•여름 시즌을 겨낭한 새로운 여성 샌들 라인 '스플래쉬, 브루클린, 스카이라인' 컬렉션 3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스플래쉬 컬렉션은 편안함은 물론 컬러풀한 색상으로 계절과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슈즈 상부에 광택감이 느껴지는 소재를 적용해 발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스트랩 스타일부터 슬라이드, 플립을 포함한 총 7가지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몰딩 처리된 크로슬라이트™(Croslite™) 풋베드를 적용해 쿠셔닝과 착용감이 뛰어나 발의 피로감도 줄여준다. 

크록스 스플래쉬 컬렉션

브루클린 컬렉션은 세련된 실루엣과 혁신적인 편안함이 결합돼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어울리는 크록스의 대표 여성 샌들 컬렉션이다.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인 컬렉션은 90년대에 선보인 청키 솔 디자인을 적용해 Y2K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슬라이드는 바닐라/블랙, 블랙, 본, 구아바 4가지 컬러로 다채롭게 출시, 5.4cm의 굽높이로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다. 매일 신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의 스퀘어 토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자랑한다. 

좌. 브루클린 컬렉션/ 중. 스카이라인 슬라이드/ 우. 스카이라인 샌들

스카이라인 샌들은 두툼한 밑창에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대담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스포티한 감성의 여름 샌들이다. 블랙, 본, 바닐라/블랙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크록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