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버리, 시에나밀러와 리한나가 ♡ 베이스워터 New 컬렉션 출시
상태바
멀버리, 시에나밀러와 리한나가 ♡ 베이스워터 New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버리(Mulberry)에서 새로운 베이스워터(Bayswater)를 선보인다. 런던 서부 지역의 이름에서 유래한 베이스워터는 '03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브랜드의 키 메세지 ‘Made to last’를 전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시에나 밀러, 알렉사 청, 리한나, 케이트 모스 등 2000년대를 빛낸 셀럽이 소장하고 즐겨 들었던 애장품으로 인식, 더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인기 미드 ‘가십걸’ 주인공의 패션아이템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면서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는 베스트 셀러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베이스워터의 20주년을 기념해 출시, 2000년대 르네상스를 멀버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컴팩트 사이즈의 이스트/웨스트 베이스워터, 어디든 휴대할 수 있는 숄더백 노스/사우스 베이스워터 토트, 멀티 지퍼 디테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지퍼 베이스워터 토트까지 새로운 3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곧 다가오는 썸머 시즌을 겨냥해 라피아 소재의 미니 백도 빼놓지 않았다.

멀버리는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지속가능성’ 실천을 위해 작년부터 환경 인증을 받은 탄소 중립 가죽으로만 모든 가방을 제작하고 있다.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일환으로 모든 주요 제품에 LCA(Life Cycle Assessment, 전과정 평가)를 실시하기도 했다. 제품의 수명을 연장해주는 순환 경제 이니셔티브인 ‘멀버리 익스체인지(Mulberry Exchange)’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과 신규 컬렉션은 5월 10일부터 멀버리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멀버리(MULBERRY)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