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입술에 '착! 밀착' 되는 본딩 글로우 립스틱 론칭
상태바
라카, 입술에 '착! 밀착' 되는 본딩 글로우 립스틱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5.1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카(Laka)가 신제품 ‘본딩 글로우 립스틱’ 10종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색과 빛이 입술에 매끄럽게 본딩(밀착)되는 글로우 립스틱으로, 바르는 순간 풍부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광택과 수채화 컬러처럼 남는 자연스러운 착색이 특징이다. 

높은 굴절율로 빛을 강하게 반사시키는 ‘하이-샤인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 고광택의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선사한다. 뭉침 없이 매끄럽게 녹아들면서 고광택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유니크한 누드 컬러부터 자연스러운 뉴트럴 컬러, 깊고 선명한 포인트 컬러까지 총 10종 컬러로 구성된 본딩 글로우 립스틱은 각 컬러가 가진 명채도에 가장 적합한 투명률을 적용했다. 

양조절이 간편해 오버립, 그라데이션립 등 누구나 전문가처럼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체온에 녹아 입술 본연의 색과 어우러져 발색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수채화처럼 자연스러운 농도로 물들어 장기간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동물 유래 성분과 동물 실험 이력이 있는 성분을 모두 배제한 포뮬러로, 프랑스 기관 ‘이브(EVE) 비건’의 인증을 받은 100% 비건 제품으로 제작됐다.

신제품 ‘본딩 글로우 립스틱’ 10종은 10일 오전 10시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론칭된다. 이후 올리브영과 시코르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라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라카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