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잭 랩매니저 프로, 글로벌 머크社 전품목 10% 할인
상태바
스마트잭 랩매니저 프로, 글로벌 머크社 전품목 1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3.06.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매니저 프로(PRO), 글로벌 기업 머크(Merck)사 전 품목 할인
랩매니저 프로(PRO), 글로벌 기업 머크(Merck)사 전 품목 할인

연구실 안전관리 앱 랩매니저 프로와 시약·연구물품 온라인스토어 랩매니저 스토어를 운영하는 스마트잭이 랩매니저 프로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약·연구물품 기업 머크(Merck)사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스마트잭은 고환율 및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인한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연구 기관, 기업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머크사의 4개 브랜드 △씨그마 알드리치(Sigma-Aldrich, 유기·무기 화학 물질 및 시약) △수펠코(Supelco, 크로마토그래피 컬럼 및 관련 제품) △밀리포아(Millipore, 실험 전처리·분리·여과 및 모니터링 제품) △에스에이에프씨(SAFC, 제약용 세포 배양 제품 원료) 등을 머크 공식 홈페이지 대비 10% 할인 판매한다. 배송비와 포장비는 스마트잭에서 부담한다.

랩매니저 프로는 연구실 시약 재고 관리 및 이와 연동된 안전 관리가 종합적으로 가능한 연구실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번거로운 수기 기록이나 엑셀 대신 시약의 QR·바코드 스캔 또는 라벨 촬영을 통해 자동으로 시약 관련 정보를 등록, 관리할 수 있다. 

등록된 시약은 실시간 재고 현황과 위치 확인이 가능하고, △MSDS(물질안전보건자료) 데이터베이스 열람 △GHS(화학물질의 분류·표시 등에 관한 세계조화시스템) 라벨 출력 △시약 사용 기록을 바탕으로 화학물질 보관·저장관리대장 자동 생성 △위치별 위험물 지정수량 배수 현황 확인 등을 지원한다.

스마트잭 김건우 대표는 “앞으로도 연구원과 연구기관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잭은 올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를 통해 랩매니저 프로(PRO) 서비스를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스마트잭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