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여름철 냉감 소재 씬테크·퀵드라이 아이템 인기
상태바
스노우피크 어패럴, 여름철 냉감 소재 씬테크·퀵드라이 아이템 인기
  • 이수빈
  • 승인 2023.06.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기능성을 강화한 뉴 아카이브 컬렉션 라인을 확대하고, 냉감 기능을 적용한 ‘씬테크’와 ‘퀵드라이’를 출시했다.  

씬테크는 이른바 ‘접촉 냉감’을 통해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4WAY 스트레치 원단과 30데니아의 경량 소재를 사용해 여름 야외활동시 몸에 달라붙지 않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발수 가공 원단에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의 아노락부터 반팔 티셔츠, 쇼츠 팬츠, 조거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라인업을 갖추어 선택 폭을 넓혔다.

‘퀵드라이’는 빠른 땀 흡수와 건조가 가능한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제품이다. 뛰어난 냉감 효과를 선사해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고,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UV)을 차단해 야외 활동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남성, 여성 라인뿐 아니라 키즈 라인까지 출시해 남녀노소 활용도가 뛰어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레저 활동 및 일상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더운 여름 누구나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뉴 아카이브 컬렉션과 화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