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카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사전등록 中... '서머게임 페스트 참가'
상태바
넷마블 카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사전등록 中... '서머게임 페스트 참가'
  • 박성재
  • 승인 2023.06.0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서머 게임 페스트 2023(Summer Game Fest 2023, 이하 SGF 2023)’에 참가해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King Arthur: Legends Rise)’의 사전등록과 오픈 베타 테스트(OBT) 일정 등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SGF 2023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쇼로 오는 12일(현지시간)까지 개최된다.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카밤은 이번 행사에서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신규 트레일러를 비롯해 사전등록과 OBT 일정 등을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게임의 신규 CG 트레일러 하이라이트와 함께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실제 게임의 비주얼 요소를 소개하고 있다. 

사전 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정식출시 이후 전설등급 영웅과 스페셜 소환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OBT는 오는 29일부터 미국, 호주,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등에서 진행된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