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과 결혼 발표 차서원, BL 드라마 '비의도적연애담' 팬들에게 손편지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
상태바
엄현경과 결혼 발표 차서원, BL 드라마 '비의도적연애담' 팬들에게 손편지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6.0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서원.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최근 배우 엄현경과 결혼을 발표한 배우 차서원이 드라마 '비의도적연애담' 팬들에게 편지를 남겼다. 해당 드라마의 팬들이 극에 출연했던 차서원의 결혼으로 인해 몰입감이 깨졌다면서 악플을 단 것으로 알려졌다.

차서원은 9일 티빙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공식 SNS에 "최근 저의 소식에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한다"며 자필 편지를 올렸다.

그는 "'비의도적 연애담'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은 배우들과 스태프들, 팬들의 사랑, 촬영장에서의 행복한 추억까지 이 모든 것이 여전히 감사하고 소중한 순간으로 남아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동생들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그래왔듯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지난 3월 공개된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BL(Boys Loves)드라마다. 차서원은 극중 윤태준 역을 맡았다.

현재 군복무 중인 차서원은 내년 5월 전역 후 엄현경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