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티르, 신제품 10종 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더마티르, 신제품 10종 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6.2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더마티르(DERMATIR)가 제주 로즈마리의 진정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비건 수분 크림 '순 로즈마리 수딩 크림’과 ‘순 로즈마리 트라이얼 키트’, 피부 타입별 트러블을 집중 케어해주는 ‘트러블 케어 라인’ 8종 등 더마티르 신제품 10종을 출시, 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만 진행되며 3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마티르 베스트셀러 라인의 신제품 ‘순 로즈마리 수딩 크림’은 48시간 저온 숙성 후 120시간 동안 정성껏 추출해 유효 성분을 풍부하게 담은 제주 로즈마리 추출물을 65%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주는 비건 수분 크림이다. 

피부 보습 및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피토스테롤,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을 함유해 수분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자연 유래 쿨링 성분인 따나카 성분과 알바수련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온도를 낮춰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촉촉한 젤 크림 제형의 ‘순 로즈마리 수딩 크림’은 특허 받은 플러스좀 공법을 적용해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인공색소, 인공향료를 배제하고 비건 인증과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순 로즈마리 라인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순 로즈마리 트라이얼 키트’도 선보인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강화해 촘촘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쉽게 오염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EVA 파우치는 세척 후 재사용이 가능하며 방수 기능이 있어 여행지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도를 높였다.

트러블 케어 라인 8종도 새롭게 런칭한다. 피부 타입별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트러블 케어 라인’은 전 제품 모두 녹차 추출물, 병풀잎 추출물 등 7가지 식물 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ACZERO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지 분비를 감소시켜주고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중건성/지복합성 트러블 피부 타입에 따라 세부 라인을 구성하여 더마티르만의 맞춤형 트러블 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더마티르 신제품 ‘순 로즈마리 수딩 크림’, ‘순 로즈마리 트라이얼 키트’, ‘트러블 케어 라인 8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마티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더마티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