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병원, ‘유튜브 구독자 7만 돌파 기념’ 이벤트... 음료 교환권 제공
상태바
힘찬병원, ‘유튜브 구독자 7만 돌파 기념’ 이벤트... 음료 교환권 제공
  • 박성재
  • 승인 2023.07.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찬병원이 오는 26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7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5년 개설한 힘찬병원 공식 유튜브는 환자들이 평소에 궁금해하는 의료상식을 전달하며 꾸준히 성장해 최근 구독자수 7만명을 넘어섰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힘찬병원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인스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해당 게시물에 구독 인증과 함께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모두 20명을 추첨해 음료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힘찬병원 유튜브 채널에는 동영상 콘텐츠 355편이 공개돼 있으며, 전체 동영상 누적 조회수는 419만회를 기록 중이다. 조회수 10만 이상인 인기 콘텐츠는 모두 11개로 이 중 허리 근력강화를 위한 ‘1분 OK 운동법’ 영상은 조회수 48만회를 넘어섰다.

또 이수찬 대표원장이 직접 출연하는 수찬's 솔직한 관절 토크 코너는 의료정보의 홍수 속에서 잘못 알려졌거나 확인되지 않은 정보를 바로 잡고, 환자가 궁금해하고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정확하게 전달한다.  

한편 힘찬병원은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신뢰성 높은 영상을 제작하고, 구독자들과 건강을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 해나갈 계획이다.   

사진 힘찬병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