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일본 후쿠오카 프로모션…최대 '3만엔' 할인
상태바
카카오페이, 일본 후쿠오카 프로모션…최대 '3만엔'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3.07.1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 일본 프로모션
카카오페이, 일본 프로모션

카카오페이가 일본 QR 결제사업자 페이페이와 함께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후쿠오카 보스이조(Boss E Zo)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인당 2회까지 결제 금액의 50%가 즉시 할인(건당 최대 1만5000엔)된다.

보스이조는 다양한 놀이 기구와 SNS용 사진 촬영에 좋은 전시관, 다채로운 레스토랑을 보유한 복합 놀이공간이다. 프로모션은 12월 말까지이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후쿠오카 일대 주요 카카오페이 결제처에는 대형 홍보물과 안내 문구가 비치될 예정이다.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 엔 이상 결제하면 1000엔을 즉시 할인 받는다.

편의점 로손에서는 연말까지 1000엔 이상 결제하면 인당 2회까지 100엔 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일본 내 ‘카카오페이’나 ‘알리페이플러스’ 로고가 비치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 환전 과정 없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지 통화뿐 아니라 원화 기준으로도 결제 금액을 제시한다. 결제할 수 있거나 서비스를 테스트 중인 국가는 일본, 중국, 태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 호주 등 총 12개국이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 해외에서도 국내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이 실질적인 효익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카카오페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