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박용수 회장,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상태바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 김상록
  • 승인 2023.07.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이 환경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2월 환경부에서 시작한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1회용품 사용에 대한 인식 제고를 통해 다회용품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범국민적 친환경 캠페인이다. SNS에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 약속을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골든블루는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 가는 행복한 미래(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친환경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특히 사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 사용하기 ▲플라스틱 빨대 사용 줄이기 ▲비닐 봉투 대신 에코백 사용하기 등 다회용품 사용을 장려 중이다.

박 회장은 "환경 오염의 심각성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뜻깊은 캠패인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앞장섬과 동시에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대학교 차정인 총장의 지목을 받은 박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주)세정 박순호 회장과 (주)세강 이경신 회장을 추천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뿐만 아니라 ESG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통해 사회적 책임 기업으로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