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세련된 도시男 무드로 미도 멀티포트 TV 빅데이트 화보에
상태바
김수현, 세련된 도시男 무드로 미도 멀티포트 TV 빅데이트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07.2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워치 미도(MIDO)에서 앰버서더 김수현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은 산뜻한 블루컬러 셔츠에 블루 다이얼 시계를 매치해 쿨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김수현이 착용한 시계는 매혹적인 그라데이션 효과 다이얼이 블랙으로 페이드 되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멀티포트 TV 빅데이트(Multifort TV Big Date) 제품으로 고전적인 원형에서의 새로운 관점으로 TV 모양의 케이스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하이테크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 칼리버 80 무브먼트로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12시 방향의 빅데이트 디스플레이와 함께 충격 및 자기장 저항을 제공하는 니바크론(Nivachron™)이 탑재됐다. 그라데이션 다이얼은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Super-LumiNova®) 코팅 핸즈와 인덱스로 완벽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또 다른 화보컷에서 김수현은 초록색 다이얼 패턴을 배경으로 은은한 미소를 띄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자켓에 그린 다이얼 시계를 매치해 댄디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하고 아이보리 니트에 오렌지 컬러 포인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멀티포트 TV 빅데이트 컬렉션은 5가지 다른 모델로 출시됐으며 스틸 브레이슬릿과 러버 스트랩,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사진 미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