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오늘 저녁 '엠카운트다운' 출연…신곡 'CAKE' 음방 활동 시작
상태바
ITZY, 오늘 저녁 '엠카운트다운' 출연…신곡 'CAKE' 음방 활동 시작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8.0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ITZY(있지)가 컴백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ITZY는 3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미니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의 타이틀곡 'CAKE' 무대를 선보인다.

이후 4일 KBS 2TV '뮤직뱅크',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까지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컴백 첫 주 활동에 나선다.

IZTY의 신곡 'CAKE'는 '케이크를 한 입에 베어먹듯이 앞을 가로막는 고민들을 가볍게 해치우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돋보인다.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은 지난달 31일부터 사흘 연속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최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ITZY는 여러 유튜브 채널 콘텐츠와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한다. 예지는 리아에 이어 KBS Kpop 유튜브 채널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보컬과 춤 실력을 뽐낸다.

채령은 지난 2일 첫 방영된 Mnet 새 예능 프로그램 '채령 K대 가다'에서 예능감을 선보였다. 채령의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오는 5일 방송 예정인 JTBC '아는 형님'에는 ITZY 멤버 전원이 출연한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