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내일 'KILL MY DOUBT'으로 컴백…'써머퀸'이 돌아온다
상태바
ITZY, 내일 'KILL MY DOUBT'으로 컴백…'써머퀸'이 돌아온다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7.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있지(ITZY)가 오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CAKE'는 ITZY의 당당하고 쿨한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브라스와 드럼 사운드가 특징이다.

앞서 공개된 'CAKE' 뮤비 티저에서 멤버들은 손바닥을 한데 모아 케이크를 만들고 손가락으로 타오르는 촛불을 표현하는 등 안무 일부를 미리 선보였다.

새 앨범에는 총 여섯 곡이 실렸다. 1번 트랙 'BET ON ME'는 박진영이 ITZY 멤버들과의 대화에서 영감을 얻어 가사를 쓴 노래다. 선공개된 3번 트랙 'None of My Business'을 비롯해 'Bratty (나쁜 애)', 'Psychic Lover'(사이킥 러버), 'Kill Shot'(킬 샷) 등이 수록됐다.

있지는 팝업 스토어 'ITZY <KILL MY DOUBT> POP-UP STORE'를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다음달 9일까지 운영한다. 신보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이는 MD부터 참여형 이벤트 등으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있지는 새 앨범 발매일인 31일 오후 8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연다.

한편, 있지는 2019년 7월 발매한 'ICY'를 시작으로 2020년 8월 'Not Shy', 지난해 7월 'SNEAKERS' 등 여름에 발매한 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써머퀸'으로 불리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