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리아, 활동 중단…소속사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 겪고 있어"
상태바
있지 리아, 활동 중단…소속사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 겪고 있어"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9.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있지 리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걸그룹 있지 멤버 리아가 건강 문제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다.

있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입장을 통해 "현재 리아는 일정 진행에 대해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을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멤버들과 신중히 논의한 끝에 금일 이후 진행되는 스케줄에 리아는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추후 리아의 활동 재개 시점은 리아 본인과 멤버들이 서로 충분한 상의를 진행하여 결정할 예정"이라며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 리아의 활동 재개가 정해지는 대로 말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리아의 자필 편지. 사진=있지 공식 SNS

리아는 이날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한 자필 편지에서 "믿지(ITZY 팬클럽)들이 오늘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랐을 거 같다. 제가 조금만 아파도 누구보다 걱정하는 믿지라 또 이 소식을 접하고 마음 아파하고 속상해할까 봐 걱정이 됐다. 하지만 동시에 누구보다 저를 잘 알고 믿어주는 믿지이기에 이해해주고 기다려줄 걸 알아서 용기 낼 수 있었다"고 했다.

그는 "정말 계속해서 많은 일들을 지나쳐 온 거 같다. 그 안에는 물론 우리가 함께한 추억 그리고 기쁜 순간들도 가득할거다. 너무나 소중한 시간들이었지만 달려오느라 저 자신을 점점 놓치고 있었다는 걸 알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항상 저에게 누구보다 고마운 사람들이기 때문에 사랑과 행복만을 주고 싶은 마음뿐이다. 그러기 위해 지금은 잠시 시간을 갖고 저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채워 나아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고 전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