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공연·전시·체험 등 100여개 상품 '최대 81% 할인'
상태바
티몬, 공연·전시·체험 등 100여개 상품 '최대 81%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8.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은 ‘오늘의 컬쳐’ 기획전을 상시 열고, 공연·전시·체험 등 100여개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단독 특가, 무료 예매 수수료 등 특별 혜택을 전하고 상품별,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선착순 제공한다.

이번주 대형 뮤지컬들의 비지정석 티켓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모차르트! 1인 관람권 ▲레베카 1인 관람권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당일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전시 상품들도 있다. ▲‘안녕 인사동’ 썸머 전시 1인 패키지를 최대 43% 파격 할인가에 내놓는다. 

‘컬러풀뮤지엄’과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을 동시 관람할 수 있는 실속 상품으로 오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내달 20일부터 시작하는 전시 ▲’일리야 밀스타인: 기억의 캐비닛’ 관람권은 50% 할인한 얼리버드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다. 

▲'스폰지밥의 우당탕탕 시간여행展’ 티켓도 전시 오픈 하루 전인 11일까지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한다.

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공연·전시·체험 등 특가 상품을 엄선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전용 15% 할인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이번주 주목할 상품으로 오는 11일부터 단 일주일간 판매하는 어린이 인기 뮤지컬 ▲’수박 수영장’ 1인 관람권이 꼽힌다. 최대 62% 할인한 단독 특가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알찬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탄탄한 상품 라인업과 티몬만의 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티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티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