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듬지팜, 프랑스 한복모델 ‘아시아 무플리’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우듬지팜, 프랑스 한복모델 ‘아시아 무플리’ 홍보대사 위촉
  • 박성재
  • 승인 2023.08.1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듬지팜은 프랑스 한복모델 아시아 무플리를 자사 글로벌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시아 무플리는 한복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프랑스인 모델로,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조직위원회가 진행한 ‘2022 프랑스-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 선(善)을 수상한 바 있다. 

강성민 우듬지팜 대표이사(왼쪽)와 프랑스 한복모델 아시아 무플리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강성민 우듬지팜 대표이사(왼쪽)와 프랑스 한복모델 아시아 무플리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23 코리아 엑스포 프랑스’에서 우듬지팜의 토망고를 접한 후 브랜드와 제품력에 호감을 보여 홍보대사 위촉이 본격 성사됐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아시아 무플리는 건강에 부담이 없으면서도 달콤한 맛을 토망고만의 가장 큰 강점으로 꼽으며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달에는 ‘2023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경합차 한국을 방문하며 일정 중 우듬지팜의 토망고 생산 현장을 직접 찾아 견학키도 했다. 

토망고는 우듬지팜만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국내 스테비아 토마토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유럽, 중동 등 해외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듬지팜은 내년 상반기 국내 최대규모의 반밀폐형 온실 신규 구축을 앞두고 있는 만큼 향후 수출 물량 공급을 안정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강성민 우듬지팜 대표는 “향후 토망고를 비롯한 자사 상품의 해외 수출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의 기반을 더욱 탄탄하게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우듬지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